Test Pagebuilder Portfolio
춘천시립예술단 로고 리뉴얼(CHUNCHEON PERFORMING ARTS COMPANY) 춘천시립예술단은 창단 35주년을 맞이하여 춘천시민과 예술단이 함께 융화되는 이미지로 예술단 내 단체별로 정통성과 상징성을 나타낼 수 있는 통합 CI로 리뉴얼을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우리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 및 문화도시 실현을 위해 앞장설 시립예술단의 모습과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고 상호 간 소통을 통해 자부심과 긍지를 …
Continue reading
심앤이 법률사무소 브랜딩 프로젝트는 로고와 컬러 디자인 및 각종 어플리케이션 예시를 확인하는 프로젝트로 full package project는 아니지만 법률사무소 운영에 필요한 대부분의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였습니다.
Continue reading
Doscent, 도센트는 향기에 대한 컨설팅 및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박물관이나 미술관의 안내원을 의미하는 도슨트(docent)와 향기를 의미하는 Scent를 함께하여 만든 네이밍으로 ‘향기 안내사’라는 뜻을 담고 있다.
Continue reading
누리는 농부는 어떤 곶감보다 좋은 환경에서 자연스럽게 성숙하여 맛과 당도가 월등히 좋은 곶감을 ‘지리산 곶감’이라는 카테고리를 벗어나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브랜드의 리뉴얼의 필요성을 인지하여 스튜디오 라이브러리와 함께 브랜드 리브랜딩을 진행하였다.
Continue reading
장수이야기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 Jangsu Story Brand Renewal Project 1996년부터 건강발효식품을 전문으로 만들어 온 장수이야기는 제품을 만들때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자연재료만으로 숙성시키는 방법 그대로 만드는 기업철학을 지금까지 지켜왔습니다. 이러한 기업, 그리고 제품에 대한 철학은 건강식품사업을 지속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최근 온오프라인의 마케팅 환경이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변화 속에서 백화점, 마트등 다양한 메이저 식품관에 입점을 확대하면서, 이곳에서 브랜드를 …
Continue reading
매일매일 팻푸드 패키지 프로젝트
Subscription boxes design for companion dog foods
Continue reading
나여기있어요는 엔젤스헤이븐에서 장애 아동들의 권리 증진을 위해 진행한 프로모션 프로그램이며, 스튜디오 라이브러리는 온오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안을 개발했습니다.
Continue reading
나른나른 농장은 가축을 생명체로서 존중하고 그에 걸맞는 높은 수준의 복지 환경을 제공하는 농장들을 선정, 관리하여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물복지축산농장 인증 브랜드의 리디자인 프로젝트이다.
Continue reading
손모아장갑을 알리기 위한 여러 캠패인 중 하나인 ‘실뜨기 키트 프로젝트’는 뜨개실과 바늘, 그리고 안내 책잗등을 담은 뜨개실 키트로 뜨개질을 즐기는 사람들을 통해 ‘손모아장갑’의 표현이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되었다
Continue reading
열대과일인 바나나는 우리나라에서는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재배되고 있다. 국내에서 바나나가 생산되는 것 조차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제주도에서 바나나가 친환경으로 자라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잠재 수요를 증진시키기 위해 진행된 지역 상품 브랜딩 프로젝트이다.
Year : 2014
Project : 이씨네 버네너(제주도 바나나 브랜딩 프로젝트)
Client : 이상협 농장주
Continue reading
잼이지(Jameasy)는 바이올린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바이스와 어플리케이션으로 이루어진 솔루션이다. 여러 악기의 즉흥적인 연주를 의미하는 Jam과 쉽다는 easy를 합쳐 연주를 쉽게한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바이올린 배우는 과정을 재미있게 하여, 악기 연주가 소수의 음악적 재능을 가진 사람만이 즐기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악기를 연주할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시작하였다. Jameasy는 삼성전자의 사내 벤처 C랩(Creative Lab)을 통해 2015년 스핀오프한 스타트업이다. 잼이지 전대영 대표는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에서 근무하다가 C랩을 통해 회사동료들과 함께 2015년 잼이지를 독립시켰으며, 현재는 각 분야의 전문가 7명의 멤버들과 함께 회사를 성장시키고 있다. 2016년 미국에서 열린 세계최대IT 가전 전시회인 CES와 NAMM show에 참여하여 바이어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으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Continue reading
“all the children”의 의미를 담은 에이드런은 미대생, 예술에 재능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자들이 모여 천사원의 어린이들에게 미술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단체이다. 동시에 아이들의 미술작품에서 영감을 얻어 제품으로 출시하고, 그 판매금의 일부는 다시 다른 아이들을 돕는데 사용하고 있다.
Continue reading
데일리테이블의 브랜드 카테고리를 통일시켜줄 브랜드명을 ‘꿀배’로 정립하여 꿀배주스, 꿀배잼, 그리고 꿀배말랑으로 풀어냈다.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컬러와 아이덴티티,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패키지 디자인을 제안하였다.
Continue reading
일상에서 즐기는 작은 소풍 – 소풍가는 고양이
도시락 배달 및 케이터링 전문 업체 ‘소풍가는 고양이’는 청소년/청년들이 어른들과 함께 배우며 직접 운영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에이치이오엔은 이 곳에 임팩트 투자하고 있는 SK행복나눔재단과 함께 미래 방향을 고민하고 리브랜딩 작업을 진행하였다.
Continue reading
‘pencil’은 한국의 제품디자인 및 디자인 굿스 회사 비다스토리(vidastory)가 중국에 한국의 디자인 굿스를 소개하기 위해 라이브러리와 함께 개발한 Design goods shop 브랜드이다. 2016년 12월 중국 현지에 진출하여 시장테스트 중이다.
Continue reading
에듀다는 외국어 출강 전문 기업으로 기업 출강 분야의 새로운 리딩 전문기업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에이치이오엔에서 브랜드 컨설팅 및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Continue reading
“내 몸속에서 과일 광합성, 프루따” 는 과일 전문 스토어로 “daily fruit”를 표방하며, 여러 과일을 개당이나 조각별로 먹고 싶은 만큼씩 구매하여 매일 사먹을 수 있는 소비 패턴을 이끌어내기 위해 기획된 과일전문점 브랜딩 프로젝트이다.
Continue reading
화분 키우는 취미가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꽃가게에서 화분을 사서 키울만한 기회를 만나기 쉽지 않다. “TINY FLOWER POT”은 꽃가게뿐만 아니라 디자인 쇼핑몰 등에서도 쉽게 구매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씨앗을 키우고 친구나 연인끼리 선물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제작되었다. 씨앗을 키워내는데 성공할 수도, 실패할 수도 있지만 자신만의 공간인 책상위에서 선물받은 생명을 키우기 위해 관심을 쏟는 자신의 모습은 낯설지만 꽤 괜찮은 모습일 것이다.
Year : Jul. 2014
Project : Tiny flower pot
Client : conceptual
Continue reading
대부분의 달력은 새해 첫날 달력을 뜯으면 나머지 1년 동안 날짜가 말해주는 정보 전달 역할로 제한된다. ‘12가지 선물’은 새로운 달이 시작될 때마다 선물 상자를 개봉하는 기분으로 달력을 뜯으면서 자신에게 주어진 이 시간이 ‘선물’이라고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월별로 ‘선물포장’된 달력이다.
Year : 2014
Project : 12가지 선물
Client : conceptual
Continue reading